진주성-일본은 사과하고 자숙하라
진주성-일본은 사과하고 자숙하라
  • 경남도민신문
  • 승인 2017.05.10 18:58
  • 14면
  • 댓글 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호석/진주문화원 향토사 연구실장·향토사학자·시인

추호석/진주문화원 향토사 연구실장·향토사학자·시인-일본은 사과하고 자숙하라


일본을 정벌하자. 일본을 굴복시키자. 제 2의 안중근 의사, 제 2의 윤봉길 의사, 제 2의 이봉창 의사, 제 2의 나석주 의사 등이 필요한 시기에 일본은 아직까지 사과하지 않고 자숙하고 있지 않으니 참으로 통탄스런 일이다.

일본을 상대로 전쟁할 필요가 있다. 일본 수뇌부를 공격해 초토화(焦土化)시켜야 한다.

일본의 인구수 또는 군사력을 서로 비교하지 말자. 이스라엘이 수 십 배 많은 아랍국을 상대로 7일간 전쟁할 때 아랍 28개국을 상대로 이기고 승전가를 불렀던 일을 기억하자. 우리도 일본을 상대로 선제 타격을 하면 충분히 이길 수 있다. 사명감이 넘치면 바로 이기고 또 이길 수 있다.

일본을 정벌하기 위해 기습작전. 게릴라 전법으로 일본 수뇌부를 점령하고 언론계, 방송계, 군부대를 장악하고 시군(현청)을 접수하면 순식간에 일본 땅을 우리 땅으로 만들고 항복시킬 수 있다.

일본은 중학생들에게 군사훈련을 시키고 독도를 자기네 땅이라고 우기면서 유사시 독도부터 점령할 준비가 됐다. 곧 이어 조선 반도를 점령할 태세가 완료됐다.

대한이 전쟁상태가 되면 일본 경제가 크게 발전하고 제 2의 한일합방을 기대함이 현재 일본 수뇌부의 악랄한 계획이다.

공격은 최선의 방어라는 말과 같이 일본 내에 사는 우리 동포들을 안전하게 귀국시키기 위해 대마도를 먼저 점령하고 우리 동포들을 규수지역으로 피난케 하고 배편으로 귀국시킬 때 독도의병대와 애국단체를 일본 해안지역으로 긴급 투입시키고 해양소년단을 재 창단하고 이어 해병. 해군을 출동시켜야 된다.

일제 강점기에 일제는 조선동포 600여 만명을 학살하고 80만권의 책과 문서를 압수·소각했으며 위안부 소녀들을 잡아가고 징병, 징용, 근로보국대라는 이름으로 50만 명을 다치거나 죽게 만들었지만 이 모든 일을 부정하고 왜곡할 뿐 아니라 악독한 죄악을 지금까지 사과하지 않기 때문에 우리도 강공정책을 사용할 수 밖에 없다.

강감찬 장군, 을지문덕 장군, 이순신 장군, 고주몽, 대조영, 광개토대왕과 같은 작전을 응용해 공격하면 충분히 승전·승리할 수 있다.

일본 땅을 정벌하자. 일본을 굴복시키자. 언제까지 당하고만 있을 것인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4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조풍열 2017-05-20 07:31:20
일본은 사과하고 자숙하라 위안부 할머니께 사과하고 독도와 대마도를 서로 바꾸자 어떼?
독도는 대한민국 땅이다 안중근 이봉창이 나간다.

뭐야 이거 2017-05-14 17:52:43
지금 일본 인터넷에 이 기사가 퍼져서 날리나고 있네요.
지역지라고 해도 이런 기사 올려도 되는건지... 지역언론사의 무책임한 태도로 국가전체에 피해가 가겠어요.

ㄴㄹㄴㄹ 2017-05-13 11:20:29
한다. 이런 일본에게 본토정벌? 그래 제발 좀 일본본토 정발좀해라 한번 그 결과가 어떨지 보고 싶네 ㅋㅋㅋ

ㄴㄹㄴㄹ 2017-05-13 11:19:20
아주 쇼를 하고 있네 일본본토에 공격하고 정벌하자고? 한국이 그렇게 한다면 미국이 잘도 가만히 있겠다. 요코스카항에 7함대가 존재하고 일본의 군사력도 비핵국가들중에서 1위할정도 강력하다 이런 일본을 공격하고 정벌하자? 만약 일본본토에 미사일하나라도 떨어진다면 한반도는 생물이 살수없는 곳으로 만들꺼다. 일본은 플루토늄만 국내에서만 1000개의 핵무기만들양을 가지고 있다. 핵 잠재력을 다른 말로 재팬옵션이라고